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

출시 시간:2024-03-25 23:31:18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521

핵심 팁:킬 케 니,승강 플랫폼은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만들어진다. 동력 유닛은 생산 시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동시에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오일의 유량 크기를 조절한다.

승강 플랫폼은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만들어진다. 동력 유닛은 생산 시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동시에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오일의 유량 크기를 조절한다. 이 두 방면에서 동력 유닛을 조절하고, 나아가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유압계통의 세척세척유는 반드시 계통에서 사용하는 번호와 같은 유압유를 사용해야 하며 유온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가야 한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모두 계통에서 방출해야 한다.

킬 케 니레일식 승강 플랫폼 토목 건설 우세 갱도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기계실을 설치할 수 있다. 갱도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다. 점유 면적이 ~평방미터밖에 되지 않는 이중 레일 승강기는 중량 장치를 설치하지 않는다. 갱도 면적 이용률을 높인다. 이중 레일 승강기 부하,킬 케 니이동 가위식 승강 플랫폼 업체, 중량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한다. 갱도 강도 요구가 낮다.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의 갱도 바로 자체식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다기능 재하역 기계 설비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자신에게 적합한 승강플랫폼을 선택할것인가? 여기서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다음과 같이 공유한다.

평 스 크문 제어 스위치는 각 층의 문이 완전히 닫혔을 때만 화물 사다리가 작동할 수 있다.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



승강 플랫폼 승강기는 엄격하게 규정에 따라 적재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나 물건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 사용 설명서에 따라 엄격히 조작하고, 정확한 조작만이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할 수 있다.장기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 등 각종 브랜드 제품을 향상시키고, 다른 제조업체 품질이 보장된다.

연결점 용접 상태를 확인하고 느슨해지면 즉시 고정하십시오.

휘황찬란 하 게 주조 하 다.가공 정밀도도 유압 승강 플랫폼의 침하량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이다. 같은 배치, 생산된 제품, 침하량이 다르다. 왜, 가공 정밀도가 다르다.핀과 베어링 사이의 간격이 너무 크면 설비의 침하량이 증가한다;서로 다른 공예, 용접의 변형 정도가 다르면 가라앉는 양이 자연히 다르다.

제승강무대가 운행할 때 가마의 자중 및 하중 등 수직부하균유독은 밑구덩이의 지반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길의 벽체 및 꼭대기의 지반강도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낮고 순벽돌구조 또는 벽돌혼합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조작 실수가 많다. 기계의 구조, 성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특히 새로운 조작자) 조작 실수로 고장을 일으키거나 심지어 기계 사고를 일으키기 쉽다.승강기는 어떻게 계산하는가에 근거하여 승강기계는 일종의 중승강기계설비로서 인공적으로 시스템의 버튼을 조작하여 화물을 상하층의 운송을 완성할수 있다. 승강기의 승고도는 메터에서 메터까지이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규격의 승강기계를 주문할수 있다.유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지게식 승강식 엘리베이터와 도선식 승강식 엘리베이터. 도선식 승강식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비지게식 승강식 엘리베이터로 주로 구덩이와 기계실이 없는 , 층 작업장 공장, 철골 구조물 작업장, 호텔, 실, 창고 층간의 화물 전송에 사용된다. 지게식 승강식 엘리베이터는 들기 전에 구덩이를 잘 만들어야 한다. 설치할 때 승강식 엘리베이터를 구덩이에 넣어 고정하고 전원을 연결하면 된다.승강 사다리는 유압 동력 유닛을 이용하여 작업할 때 압력이 발생하여 유압 실린더를 주요 동력으로 하여 승강 사다리 플랫폼의 상승과 하강을 구동한다. 도선식 유압 승강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할 수 있다. 안전성, 안정성이 비교적 높다. 유압 동력 유닛의 구동은 적재 능력을 강하게 하고 승강이 안정적이어서 큰 톤의 화물의 운송을 실현할 수 있다.


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



조작하지 않거나 장애물을 제거하지 않은 사람은 비계, 팔뚝, 밧줄과 함께 매달린 물건을 오르내릴 수 없다.

신용 과 신용 과 이익.일상적인 유지 보수 내용은 오일 파이프가 파손되었는지, 기름이 새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한다.있다면 반드시 해결해야 하며 기름이 새서 기름량이 부족하면 기름을 충분히 넣어야 한다.

자신에게 보답을 가져다주고 기업이 장악한 기술은 설비의 보답을 제고해야 한다. 이런 기술은 아무리 선진적이더라도 사용자의 보답을 제고하지 못하면 시장에 의해 인정될수 없다.그러므로 기업은 사용자의 수익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기술 연구의 방향을 결정하고 시장과 사용자의 수요를 더욱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만족시켜야 경쟁 우위를 가질 수 있다.리프트 엘리베이터 유압 오일의 작업 온도, 유압 오일의 작업 온도가 너무 높으면 유압 시스템의 작업 부품에 불리하며, 동시에 유압 오일의 산화를 가속화시킬 수 있다.일반 기계 유압 시스템의 작업 온도는 ℃ 이하이고 공정 기계 유압 시스템의 작업 온도는 ℃ 이하이다.유압 오일의 작업 온도는 주로 유압 시스템의 냉각기 성능, 전체 유압 시스템의 유압 오일 양의 합리적, 유압 시스템 부품 부하 및 회전 속도에 대한 것이다.

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킬 케 니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킬 케 니저질 유압유는 상온에서 같은 좋은 유압유와 마찬가지로 일단 사용하거나 온도의 변화에 따라 검은색을 나타내고 흰색 왁스가 나타나며 고체 블록도 나타난다.

리터 하강 무대 특수 꼭대기 층은 미터 낮고, 나머지 층은 m 낮으면 설치할 수 있다..

모든 고객은 엘리베이터의 가격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그렇다면 공장은 어떻게 엘리베이터의 가격을 계산합니까?일반적인 상황에서 공장은 고객이 제공한 엘리베이터의 현장 예약구의 실제 사이즈, 엘리베이터의 높이와 적재 품질에 따라 고객을 위해 엘리베이터의 가격을 계산한다.고객이 엘리베이터를 선택할 때 각 엘리베이터 생산 업체 간의 가격 차이에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사용하는 재질이 다르기 때문이다. 재질 브랜드가 다르고 생산 공정이 다르기 때문이다. 엘리베이터의 가격이 다르다.고객이 구매할 때 엘리베이터와 엘리베이터의 성가비를 많이 고려할 수 있으며, 한 푼에 한 푼의 물건이다.엘리베이터 안전 위험 제거 방안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이상 상황이 발생할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고장과 사고 위험을 제거한 후에야 다시 사용에 투입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킬케니권하다소식
킬케니최근 소식